Check-ins & Walk in registration: 체크인과 당일등록  Quiet time: 큐티, 말씀묵상

Breakfast: 아침식사 Morning session (split boys and girls) : 아침강의 (남녀따로)

Small groups: 소그룹  Lunch: 점심 Seminars: 세미나  Games: 게임 Free time: 자유시간

Evening worship:  저녁예배 Small groups and snacks: 소그룹모임 및 간식

Closing worship: 폐회예배 Check-out and pickups: 체크아웃 및 픽업

수련회는 나이와 성별로 나눈 소그룹을 통해서 제자양육을 중요시 하는데요, 학생들은 자기들이 속해진 소그룹과 모든 수련회 순서를 함께 하게 됩니다. 모든것을 같이 함으로 친밀하고 신뢰를 쌓을수 있도록 도와주고, 친해진 소그룹과 함께하면서 자신을 더욱더 잘 알아가고 하나님도 더욱더 알아갈수 있도록 2주간의 훈련과 기도로 counselor(소그룹리더)들은 학생들을 섬길 준비를 합니다.

아침강의 시간은 남녀시간이 따로 구분되어지는데요, 남학생들은 형들에게, 여학생들은 언니들에게 각각 성별에 알맞는 얘기를 보다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듣게 될겁니다. 이런 귀한 시간을 하나님께서는 더 깊고 친밀하게, 학생들에게 보다 더 큰 영향을 주기 위해 그리고 이성에게 호기심이 많은 나이인만큼 방해받지 않고 필요한 말씀을 듣기 위해 이런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아침강의는 매일 다른 분이 와서 나누게 될텐데요, 이때 강의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기 위해서 우리 엄마/아빠가 나에게 가르쳐주고 알려주었으면 좋았을것들” 이라는 주제로 강사분들께서 나누시게 될겁니다.

소그룹시간은 그날 들은 강의나 세미나, 예배 말씀을 같이 토론하고 이해하며 내면화할수 있는 시간이며 소그룹의 새로운 친구들과 같이 성장할수 있는 시간입니다. 소그룹을 통해서 다른 학생들의 마음과 생각을 듣고 삶을 나누며 진심으로 대해줄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세미나시간은 주제별로 학생들이 고르고 들을수 있는 특강 시간입니다. 주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자유로운 강의시간이며 그리스도인으로 살면서 자라는게 어떤가에 대해서 다양한 주제로 듣고 배우는 시간입니다.

어라이즈 퀘스트는 학생들이 팀이나 소그룹끼리 단합하여 함께 뛰며 생각하고 풀어나가며 도전하는 게임입니다.

저녁예배에는 찬양과 말씀, 기도와 부르심에 응답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매 저녁 메인스피커가 설교를 하시고 폐회예배때도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학부모, 목사님들 그리고 학생부 관계자는 누구나 메인 채플에서 드리는 저희 저녁예배에 참석하셔서 함께 은혜받으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Counselor 들은 학생들과 수련회내내 시간표의 일정을 떠나 자유로운 시간대에 따로 일-대-로 만나서 서로를 조금 더 친밀하게 알아갈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런 시간들을 통해서 소그룹에서는 하지 못하는 고민상담이나 기도, 복음나눔이 이루어집니다. 한 학생, 한학생, 개인의 중요함을 알려주기위한 시간입니다.